파워볼추천 사다리도박빚 라이브스코어 어플 인터넷중계
‘앤티’ (일반적으로 블라인드 보다 작은 다른 엔트리파워볼 유형의 강제 베팅, 테이블의 모든 플레이어가 내야 함)를 팟에 게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
포지션
온라인포커 테이블에 앉아 있을 때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딜러버튼 입니다.
이 작은 버튼은 딜러가 누구인지 보여 주므로 자신의 테이블 위치(베팅 순서에서) 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.
딜러의 왼쪽에 있는 처음 두 좌석은 스몰 블라인드와 빅 블라인드가 됩니다.
그들이 매 판 고정 된 금액을 베팅하며 게임을 시작합니다.
그 후, 액션순서는 테이블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움직이며
모든 텍사스홀덤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치에 따라 다른 전략을 선택합니다.
빅 블라인드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‘언더 더 건’ 이라고 불립니다.
테이블에 몇명이 게임을 하고 있는지에 따라 이 위치는 얼리포지션으로 알려져 있으며
다른 사람들이 어떤 액션을 할지 모르기 때문에 플레이 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.
따라서 이론적으로는 최고의 핸드만 플레이 해야 합니다.( 10파켓 이상, 에이스킹,에이스퀸)
- 딜러버튼은 매 판 시계방향으로 움직이니 자리가 나쁘다고 걱정하지마세요.
제도적인 장치가 더해진다는 사실까지 더해져서,
“이제 더 이상은 파워볼을 할 수 없게 되는것인가?” 하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.
“이제 더 이상은 파워볼을 할 수 없게 되는것인가?” 하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.
단, 한시적으로 판매를 중단하는 것이기 때문에 점검이 끝나면 다시 원래대로 운영될 수 있다는 희망은 있다.
판매재개 후 당첨금으로 이월지급 한다는 점,파워볼과 키노사다리 뿐만 아닌 다른 전자복권들도 판매를 중단한다는 점 등은
로또와 연금복권에 비하면 한없이 비주류인 전자복권의 리뉴얼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는 시도로 이해할 수 있다.
블록체인의 언급-
비트코인의 근간기술인 블록체인은 전자복권에 어떻게 응용될 수 있을까?
필자는 결과값 추첨의 투명성을 공개하기 위해 도입하는 것이라고 추측된다.
복권계에서는 드문 일이지만, 해외 실시간 게임에서는 블록체인을 결과값 추첨에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다.
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서 추첨을 하는것이 더 쉬운 길이기 때문이다.
완벽한 난수를 생성하는 난수생성 기계를 도입하기 보다,
수억개의 전자지갑의 사용을 통해 생성되는 난수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도 더 낫다고 볼 수 있다.
복권 추첨번호를 생성하는 난수기계는, 그 패턴이 읽히기 어려우면
어려울수록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.
어떤 난수를 만들어서 , 자신만 알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면 난수기계를 도입해야 하지만,
미국의 파워볼과 로또에 비해서, 동행복권 파워볼이 복권으로서의 인기가 형편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?
그 이유는 짫은 추첨간격으로 인한 불공평한 당첨금에 있다. 로또와 파워볼은, 추첨 간격이 일주일이기
때문에 그동안 쌓인 판매금액을 당첨자에게 공평히 지급해 줄 수 있다. 이월되는 경우가 극히 드물고 평균
당첨자의 수가 비슷하기 때문에, 1등에 당첨되기만 한다면 수십 수백억을 당첨 금액으로 받는다.
하지만 동행복권 파워볼의 경우, 매 5분마다 추첨을 하기 때문에 재수가 없는(비교적) 사람은 높은
확률을 뜷고 당첨되어도 몇천만원에 만족해야 할 수도 있고,
누구는 당첨금이 조금밖에 누적되지 않았을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
적게 받고, 누구는 한껏 올라탔을 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 몇억을 받는 것은

Leave a Reply